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Li Art Center LeadersBridge

CUSTOMER & SERVICE

뉴스

[경기신문] “역량있는 청년음악가 모십니다”

  • 작성일  2020-01-22
  • 조회수  5372
2020년 ‘젊은 음악가 시리즈’
성남 티엘아이 아트센터 기획

세계무대 출사표 던질 인재 육성
만 37세 이하 음악인 지원 가능

 
성남에 위치한 티엘아이 아트센터(관장 박평준)가 2020년 주요 기획공연으로 준비중인 ‘젊은 음악가 시리즈’에 참여할 연주자 및 연주단체를 모집한다.
2018년부터 시작된 ‘젊은 음악가 시리즈’는 그 해 7명의 유망한 연주자를, 2019년에는 5명의 연주자를 선정해 신인들에게 무대를 제공함으로써 클래식 음악계로부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2020년 역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 출사표를 던질 젊고 실력 있는 음악가를 찾는다.

세계 무대로 뻗어나갈 재능 있는 젊은 연주자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사업으로, 오디션을 통해 선정된 음악가들에게는 그들의 예술적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리사이틀 무대를 제공하며, 향후 티엘아이 아트센터가 기획하는 음악회, 교육프로그램 등에 연주자 및 교육자로 참여함으로써 관객개발 및 클래식음악시장 확대,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에 일익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 오디션은 여타 콩쿠르와는 달리 참가자 각자가 준비한 자유곡 연주를 통해 연주자로서 역량을 자유롭게 나타낼 수 있도록 한다.
신청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음악인으로 만 37세 이하인 자(1982년 이후 출생자)로, 모집부문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플루트, 성악으로 지원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23일부터 2월 12일까지로 공식 홈페이지(www.tliart.co.kr)에 있는 소정의 양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오디션 일정은 추후 티엘아이 아트센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엘아이 아트센터는 지난 2013년 개관 이후 피아노의 ‘이경숙’, ‘백혜선’, ‘손열음’, ‘선우예권’, ‘문지영’, ‘안나 페도로바’, 바이올린의 ‘신지아’, ‘김다미’, ‘임지영’, ‘조진주’, ‘김덕우’, 소프라노 ‘임선혜’, 테너 ‘김건우’, 플루트의 ‘최나경’, 반도네온 ‘고상지’ 등 수많은 정상급 연주자의 리사이틀과 한국의 독보적인 현악 4중주 ‘노부스 콰르텟’, 플루티스트 이예린이 음악감독을 맡아 진행한 ‘체임버 뮤직 페스티벌’ 등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작지만 강한 공연장으로의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출처 : 경기신문(http://www.kgnews.co.kr)